본문 바로가기
Leben/일상

ZDFneo 시리즈 "Bauchgefühl" 리뷰

by StephinWien 2024. 3. 30.
반응형

저는 오스트리아에 거주하고 있지만 오스트리아 방송보다는 독일 방송을 더 자주 시청합니다. 최근 ZDFneo 시리즈 "Bauchgefühl"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낙태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섬세하게 다루며 여성의 선택과 사회적 인식, 낙태에 대한 윤리적 논쟁 등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합니다.

 

https://www.zdf.de/serien/bauchgefuehl

"Bauchgefühl"은 레나라는 여성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레나는 남편 펠릭스와 딸 그레타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인공수정을 통해 첫 임신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피임을 하지 않았습니다. 의학적으로 재임신은 거의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레나는 계획에 없는 임신을 하게 됩니다. 이 가족은 2년간의 방콕 체류를 앞두고 있었기에 이런 상황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예상치 못한 임신은 레나의 계획을 뒤흔들고, 그녀는 낙태를 고려하게 됩니다. 드라마는 레나의 낙태 결정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드라마는 낙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보여주지만, 낙태에 대한 부정적인 묘사가 다소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Bauchgefühl"은 낙태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섬세하게 다룬 드라마입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는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입니다. 낙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보여주지만, 낙태에 대한 부정적인 묘사가 개인적으로는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여성의 선택과 사회적 인식, 낙태에 대한 윤리적 논쟁 등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