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ben/일상

터키 마트에서 만난 카이막!

by StephinWien 2024. 5. 25.
반응형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터키 마트(Se-Pas)에 다녀온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빈에 살면서 터키 마트를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마치 새로운 세계로 들어선 것 같은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카이막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다양한 식재료들이었습니다. 다른 현지 마트에서 볼 수 없는 낯선 채소와 과일들이 가득했고, 특히 견과류와 치즈 종류가 다양해서에 놀랐습니다.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었는데, 제가 평소 주로 이용하는 호퍼(Hofer)나 리들(Lidl) 대비하여 훨씬 저렴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카이막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유제품 코너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요거트와 치즈는 물론, 다른 슈퍼마켓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카이막(Kaymak, 1.99 유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백종원 님이 카이막을 먹는 영상을 보고 맛이 정말 궁금했었기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현지 식당에서 먹는 카이막과는 다르겠지만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꿀을 곁들여 빵에 발라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카이막

이번 터키 마트 방문은 저에게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종종 터키 마트를 방문하여 더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를 맛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