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ben/일상

작은 테라스의 변신

by StephinWien 2024. 4. 19.
반응형

저희 집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공간이라 항상 식물을 키워보고 싶었는데, 얼마 전 Hofer(호퍼, 할인 마트)에서 우연히 블루베리, 크렌베리, 레드커런트 묘목을 발견했습니다. 맛있는 열매를 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꽃과 잎도 보기 좋겠다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묘목을 사서 화단에 심었습니다.

 

Hofer

식물을 키우면 매번 죽어서 이번에 묘목을 심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과연 잘 자랄 수 있을까? 벌레가 생기지는 않을까? 이런 걱정에도 불구하고 현재 묘목은 잘 자라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테라스에 나가 묘목을 살펴보고 물을 주는 것이 하루를 긍정적으로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작은 잎들이 조금씩 자라나는 모습을 보며 기쁨과 성취감을 느낍니다. 

 

Hofer

아직 심은 지 몇 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블루베리가 꽃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아침 테라스에 앉아 꽃을 피운 묘목들을 바라보는 순간은 정말 평화롭고 힐링되는 경험입니다. 마치 자연이 선물해 준 작은 기적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블루베리, 레드커런트 묘목

앞으로도 이 작은 테라스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키워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직접 키운 아름다운 꽃과 맛있는 열매를 즐기며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크렌베리 묘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