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ben/일상

봄에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Gartenpalais Liechtenstein)을 산책

by StephinWien 2024. 4. 20.
반응형

남편과 함께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Gartenpalais Liechtenstein)을 다녀왔습니다. 이 건축물은 18세기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역사적인 장소로, 리히텐슈타인 왕실의 소유지로서 예술 작품과 골동품을 감상할 수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

우리는 아름다운 정원을 느긋하게 산책했습니다. 정원은 생각보다는 크지 않지만 조용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곳이었습니다. 분수와 조각상이 있는데, 일부는 바로크 시대의 양식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수 앞에서 찍은 사진은 마음에 남았습니다.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Gartenpalais Liechtenstein) 안에는 리히텐슈타인 왕실의 소장품을 볼 수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유럽 명화, 동상, 가구, 유리 작품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투어는 불가능합니다. 대신, 궁전 내부를 탐험할 수 있는 가이드 투어가 제공됩니다. 이 투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예약이 필요합니다.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

리히텐슈타인 정원궁전(Gartenpalais Liechtenstein)은 빈에 단기 방문 아닌 장기 방문 하시게 되면 한 번쯤은 와볼 만한 곳입니다. 역사와 예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정원은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반응형